슈퍼주니어, 라이브 커머쇼 '오늘의 셀럽' 첫 주자 예고…16일 SMTOWN &STORE 채널서 방송

[RPM9 박동선기자] 슈퍼주니어가 신규 라이브 커머쇼 '오늘의 셀럽'을 통해 팬들과의 컴백 카운트다운 소통 기회를 갖는다.

15일 레이블SJ 측은 슈퍼주니어가 오는 16일 오후 5시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TOWN &STORE 공식채널로 펼쳐질 ‘오늘의 셀럽 – 뮤직 쇼’(이하 ‘오늘의 셀럽’)에 참여한다고 전했다.

'오늘의 셀럽’은 팬들과 아티스트가 직접 소통하며 음악과 토크, 게임,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예능형 커머스 라이브 방송이다.

사진=레이블SJ 제공
사진=레이블SJ 제공

방송 간 슈퍼주니어는 정규 10집 ‘The Renaissance’(더 르네상스) 발표를 1시간 앞두고 앨범소회와 비하인드 등 에피소드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슈퍼주니어가 출연하는 ‘오늘의 셀럽’은 16일 오후 5시부터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온라인 스토어 SMTOWN &STORE(에스엠타운 앤드스토어) 홈페이지 및 유튜브, 페이스북 등 SMTOWN &STOR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컴백을 하루 앞둔 금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House Party’(하우스 파티) 뮤직비디오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