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CHEEZE), 웹툰 '소녀의 세계' 컬래버 음원 예고…14일 공개

[RPM9 박동선기자] 가수 치즈(CHEEZE)가 네이버 월요웹툰 ‘소녀의 세계’의 컬래버 음원 첫 주자로 나선다.

10일 모스트콘텐츠와 니즈 뮤직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치즈가 가창한 네이버 웹툰 ‘소녀의 세계’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가 오는 14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전했다.

‘소녀의 세계’는 완벽해 보이지만 사실 외로웠던 백조들과 맘씨 착한 오리가 만나 여러 갈등을 함께 겪으며 진짜 친구가 되어가는 소녀들의 이야기로 2015년 연재가 시작된 이후로 지금까지 부동의 네이버 월요 웹툰 최상위권 자리를 지켜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사진=모스트콘텐츠 제공

치즈가 가창참여한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는 승하에게로 향하는 마음을 자각한 나리의 모습과 함께 찬양과 승하 중 남자 주인공 선택의 갈림길에 있는 극중 스토리의 달달한 설렘을 부가하는 곡이 될 예정이다.

이는 곧 웹툰 자체의 재미와 함께 지난해 5월 EP 앨범 ‘I can't tell you everything’을 비롯해 드라마 ‘남자친구’,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OST를 가창한 치즈의 음악적 매력을 새롭게 조명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치즈(CHEEZE)가 참여한 ‘소녀의 세계’ 컬래버 음원 ‘이렇게 좋아해 본 적이 없어요’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