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윤종신 특유의 감성으로 채워진 아련한 추억과 희망의 노래가 ‘피버뮤직 2021 Fly High’의 이름으로 공개된다.
10일 엔씨소프트 측은 윤종신이 참여한 ‘피버뮤직 2021 Fly High’ 신곡 '졸업눈물'이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는 엔씨소프트(NC)가 일상의 새로운 시작을 앞둔 3월에 맞춰 ‘추억’, ‘졸업’, ‘희망’을 컨셉으로 고단했던 일상을 졸업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젝트다.
‘졸업 눈물’은 레트로 기반의 6070년대 사운드와 비틀즈와 같은 60년대 락그룹 음악 사운드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부드럽고 크리미한 클래식 사운드를 조합한 음악컬러에 윤종신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된 '졸업' 추억을 표현한 곡이다.

이 곡은 뮤직비디오의 트렌드리더 ‘쟈니브로스’가 연출하고 배우 김새론, 김영대가 연기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아련한 추억과 희망, 위로 등의 감성을 진득하게 표현하고 있음으로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2016년부터 추진해온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과 지난해와 올해 공개중인 '피버뮤직'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로도 대중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