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은지원, 솔로데뷔 20주년 사진집·포스터 예판오픈

[RPM9 박동선기자] 젝스키스 은지원이 사진집·포스터 세트와 함께 팬들에게 솔로데뷔 20주년을 맞이한 자신의 진솔한 마음을 드러낸다.

9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은지원 20주년 포토북 ‘PHOTO SCENARIO’와 포스터세트 예약판매가 금일 오후 2시부터 YG셀렉트를 통해 오픈됐다고 전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와이·파리 등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사진집과 포스터는 2018부터 지난해까지 각각 시드니와 파리, 하와이 등을 여행한 모습을 담은 영상집에 이은 것으로, 솔로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은지원이 처음 마련하는 이미지 콘텐츠다.

먼저 사진집은 은지원이 직접 사진 선택부터 디자인까지 적극 참여한 200P 분량(필름 포토카드, 포토스티커, 포토 마그넷)의 포토북으로, 스스로에게 끊임없이 퀘스트를 주고 이를 완성해 나가는 은지원의 진솔한 이야기를 다양하게 그려낸다,

또한 포스터는 사진집과 마찬가지로 파리·하와이 2종 구성과 함게 A1 빅사이즈 형태로 은지원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은지원은 “인생 전체를 하나의 영화라고 봤을 때 여러 시나리오가 있을 것이다. 이번에는 내 인생 한 장면을 사진으로 남겨보고 싶었다”는 글을 사진집에 남겼다.

은지원의 솔로 데뷔 20주년 기념 사진집 [EUN JIWON 20 THE PHOTOBOOK ‘PHOTO SCENARIO’]과 포스터 세트 [EUN JIWON 20 THE POSTER]는 금일 예판과 함께, 오는 18일부터 YG셀렉트를 비롯해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도 있다.

한편 은지원이 속한 젝스키스는 지난 2월 유희열과 진행한 공약 이행 프로젝트 '뒤돌아보지 말아요'로 국내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건재한 인기를 과시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