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펜타곤이 하이라이트 포인트와 함께 새롭게 펼쳐질 특유의 유쾌청량 감각을 예고했다.
8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펜타곤 미니11집 'LOVE or TAKE'(러브 오어 테이크)의 오디오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DO or NOT'(두 올 낫)을 비롯해 '10초 전', '1+1', 'Baby I Love You', 'That's Me', '노래해' 그리고 '소년감성 (후이 Solo) [Bonus Track]'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먼저 리더 후이와 멤버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의 협력으로 완성된 새로운 '쿨타곤(쿨한 펜타곤)' 이미지를 그린 타이틀곡 'DO or NOT'(두 올 낫)이 눈길을 끈다.

또한 △사랑의 설렘을 에너지 있게 담아낸 Pop 장르의 '10초 전' △사랑이 피어나는 순간의 벅찬 떨림을 담은 R&B 장르의 '1+1' △멤버 키노의 자작곡이자 감미로운 보컬, 부드러운 멜로디가 인상적인 'Baby I Love You' △펜타곤의 음악적 변화와 시도를 엿볼 수 있는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That's Me', △청량하고 밝은 색채로 가득한 '노래해' △리더 후이의 자작 솔로곡 '소년감성 (후이 Solo) [Bonus Track]' 등 수록곡들은 펜타곤 특유의 매력과 감각적인 도전을 연상케 한다.
이렇듯 펜타곤은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를 통해 쿨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자연스럽게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