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소연, 신규 프로필컷 공개…'럭셔리 섹시감각' 눈길

[RPM9 박동선기자] tvN '비밀의 숲'을 비롯한 다양한 드라마 속 열연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진소연이 신규 프로필컷과 함께 2021년 새로운 연기매력 발산을 예고했다.

4일 가족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배우 진소연의 신규 프로필컷을 공개했다.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이미지 속 진소연은 올 화이트톤 세미수트와 레드드레스 등의 스타일링과 함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세련된 섹시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진소연은 웹드라마 ‘오피스워치’의 전 시리즈에 김팀장 역과 함께, MBCevery1 ‘단짠 오피스’와 tvN ‘진심이 닿다’, tvN ‘비밀의 숲 2’, 카카오TV ‘며느라기’ 등 드라마작품과 네이버 TV로 공개된 연극 ‘딸에 대하여’ 등 다양한 활약으로 새롭게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다.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진소연은 “새 프로필 사진이 릴리즈 되었습니다. 외면뿐만 아니라 제 내면 속 유약한 부분까지 기꺼이 바라봐 주시는 덕분에 앵글 속에서 편안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까지 만난 여러 캐릭터와 더불어 앞으로도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찾아뵐 수 있는 배우 진소연 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가족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손병호, 재희, 김예령, 손진환, 윤영걸, 최대성, 한동규, 지안, 한일규, 이명훈, 방주환, 진소연, 차재이, 이세희, 정다혜, 김수혁, 이혜민, 이채연, 하종우, 오수연, 박건하, 전우재 등 개성 강한 명품배우들과 화가 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 겸 방송인 이광은이 소속돼있는 엔터사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