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톡, 알짜 프리미엄 할인 이벤트 전개…갤럭시노트9·V30 대상

[RPM9 박동선기자] 다양한 구매정보와 파격할인 등을 제공하고 있는 인기 스마트폰 거래어플 '모비톡(운용사 헝그리앱)'이 최신 스마트폰 기종을 할인보급하며 알뜰 통신생활의 주축 노릇을 자처해나간다.

최근 헝그리앱 측은 자사의 주요 서비스 '모비톡' 내에서 갤럭시노트9·LG V30 등 인기 스마트폰 2종의 할부원금을 할인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중간유통구조 축소를 토대로 박리다매 정책을 진행하는 모비톡이 최신 스마트기술을 담은 프리미엄급 스마트폰들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십분 반영, 가장 인기도 높은 제품을 파격특가로 제공하는 것이다.

특히 최신 제품인 갤럭시노트9을 파격적인 할인을 통해 상대적으로 적은 통신비 부담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세부적으로는 △갤럭시노트9 구매시 할부원금 50만원 대 적용 △V30 구매시 할부원금 3만원 대 적용 등으로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모비톡 어플 내 이벤트 카테고리 또는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비톡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저희 서비스에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한 할부원금 할인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며 "프리미엄 제품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 외에도 G6, 아이폰6S, 갤럭시S7엣지, Q7 등을 기획 특가로 할부원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모비톡은 최근 SK텔레콤과의 업뮤제휴를 맺고 △SKT '데이터슈퍼패스' 이용객 대상 모비톡 어플 데이터비용 무료 △T데이터쿠폰 500Mb 증정 등을 진행하는 등 스마트컨슈머들을 돕는 알뜰 통신생활 지원구조를 확립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