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모바일 RTS '제독의 함대' 통한 게임 프로모션 실시

모나와 어플 '모비' 활용, 자사게임 이용 활성화

라인콩코리아, 모바일 RTS '제독의 함대' 통한 게임 프로모션 실시

[RPM9 박동선기자] 게임 퍼블리셔 라인콩코리아가 모바일 3D 전략 '제독의 함대:세계대전(이하 제독의함대)' 유저를 대상으로 원활한 게임을 위한 아이템을 지급함과 동시에 자사가 서비스중인 타 게임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6일 라인콩코리아측은 모나와의 게임예약앱 '모비'를 활용, 모바일게임 '제독의 함대' 아이템지급 미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션 참여방법은 '모비' 내 '제독의 함대' 페이지에 접속, '1일 출석체크'를 클릭한 후 '촉산 for Kakao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게임을 설치한 다음, '5분 플레이'를 눌러 게임을 즐기면 된다.

미션 완료유저 전원에게는 △독일 S급 함장 초대권 1매 △미국 S급 함장 초대권 1매 △1000만 골드 △보급품(대) 10개 등의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게임 '제독의 함대'는 2차 세계대전에서 사용된 군함들을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2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군함과 5대5 실시간 전투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유저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서버전의 개념을 넘어 국가전으로 확장된 신규 콘텐츠 '국가 연맹전'과 '함장의 인연 시스템' 등을 추가해 유저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