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아이 글로벌, 코엑스와 벡스코에서 호주유학박람회 개최

유엔아이 글로벌, 코엑스와 벡스코에서 호주유학박람회 개최

유앤아이 글로벌(U&I global)은 오는 9월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9월28일 벡스코에서 호주유학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코엑스와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호주유학박람회는 호주대학교, 호주TAFE 그리고 호주어학원이 참가해 학생들에게 호주유학과 워킹홀리데이에 대해 1:1로 상담을 제공 할 예정이다. 각 부스마다 학생들을 위해 통역 서비스를 준비하여 정확한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자녀들의 호주조기유학을 고려중인 학부모들을 위한 부스도 마련 하여 각종 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그 동안 호주 영주권 분야로 호주간호학과, 회계학과, 자동차정비학과, 용접학과, IT학과등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었다. 부족 기술직 리스트(SOL)에 호주요리사가 추가되면서 인기 호주영주권 학과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바로 요리학교 진학 및 영주권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호주요리학교 윌리엄앵글리스, 시드니에볼루션 담당자가 유학박람회에 참석, 학생들에게 입학, 취업, 영주권 취득 관련 정보를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요리학교에 입학을 위한 영어 조건이 만족 되지 않는 학생들을 위해 호주어학연수를 준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브라운즈 영어학교, ih-ALS, ILSC 영어학교 및 호주대학부설어학원 관계자들도 참가 한다.
 
이번 박람회 주최사인 유앤아이 글로벌 관계자는 “이번 유학박람회에서 호주워킹홀리데이부터 호주대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호주 현지 학교 및 주제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계획을 수립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이어 “호주대학교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을 위해 명문대학에 속하는 UQ대학교, QUT대학교를 비롯하여 호텔학과로 유명한 그리피스 대학교 담당자들과의 상담 및 각 지역별 대학교와 호주 주정부에서 운영하는 TAFE 등에 대한 정보도 안내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유앤아이 글로벌은 호주현지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모든 직원은 호주대학 또는 기술대학교를 졸업 하였거나 호주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경험이 있기 때문에 참석자들과의 직접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다. 특히, 워킹홀리데이의 경우 필리핀연계연수, 호주인턴쉽, 데미페어, 바리스타와 일자리준비(Job ready)등 워홀러에게 도움이 될 만한 알찬 정보가 준비되어 있다고 주최측에서 밝혔다.
 
뿐만 아니라, 분야별 세미나를 진행 하여 인터넷에서 떠도는 정보가 아닌 현재 호주의 현지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중 사전 참가신청을 한 참가자 들에겐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참가 신청 및 세미나 정보는 유앤아이 호주유학박람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박형준 기자 (phj@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