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여성•아이 전용 서비스 출시 예정

스크린야구 리얼야구존,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여성•아이 전용 서비스 출시 예정

스크린야구 전문점 리얼야구존은 더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시스템을 비롯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및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업체는 지난 2014년 문을 연 이후 현재 전국 130여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실제 마운드 길이인 18.44m 룸을 마련하고 있어 실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은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여성, 어린이, 초보자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9m, 12m 룸도 보유하고 있다.

리얼야구존 측에 따르면 야구를 즐기는 이들이 대부분 남성인 만큼 스크린야구를 즐기는 고객 역시 초기에는 남성고객이 많았지만 현재는 43% 가량이 여성고객인 상태다.

이에 이 업체는 더 실감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진행하고 여성 및 아이들을 위한 서비스도 곧 준비해 출시할 예정이다.

권한조 대표는 “여성고객과 가족단위 고객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특히 어린이들의 꿈을 위해 아이들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