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큐브FC그룹은 프랜차이즈 본사의 취약한 부분을 전반적으로 컨설팅하면서 프랜차이즈 본사가 가맹점 모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원스톱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업체의 원스톱서비스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취약점인 가맹법률, 마케팅, 디자인, 홈페이지 제작 등 프랜차이즈 본사구축에 관한 서비스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서비스이다. 이 업체는 프랜차이즈 컨설팅에 IT를 접목해 이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배성우 큐브FC그룹 대표는 “시시각각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와 프랜차이즈 본사들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획기적인 신개념 시스템 구축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를 위해 호랑이처럼 예리한 판단을 가지되 행보는 소처럼 우직하게 정해진 목표를 향해 가자는 의미를 가진 호시우보(虎視牛步)의 초심과 원칙을 지켜야 한다는 각오를 항상 다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큐브FC그룹은 지난 2014년 동종업계 처음으로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 슈퍼바이저 가맹점관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프랜차이즈 본사의 효율적인 가맹점 관리를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쇼핑몰 큐디를 오픈하며 프랜차이즈 본사구축에 대해 번거롭게 알아볼 필요 없이 온라인에서 클릭 한 번으로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이진영 기자 (ljs@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