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항공기 121대 돌파…추석 맞아 고객 혜택 강화

- 비엣젯항공, 확대된 기단으로 글로벌 성장 전략 가속
- 비엣젯항공의 한국 승객 위한 특별한 선물! 20kg 무료 위탁수하물 혜택 제공

비엣젯항공, 항공기 121대 돌파…추석 맞아 고객 혜택 강화

베트남 최대 민간항공사 비엣젯항공이 A330 대형 여객기(VN-A820)를 새롭게 도입하며 전체 보유 항공기를 121대로 확대했다.

또한,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비엣젯항공은 한국-베트남 노선 이용객을 위한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9월 23일까지 에코 클래스 항공권을 예매한 승객은 10월 16일부터 11월 15일 사이 여행 시 20kg 무료 위탁수하물이 제공된다. 이번 혜택으로 연휴 기간 여행객들은 더욱 합리적이고 편안한 여정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항공기 도입은 한국 여행객들에게도 반가운 소식이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서울·부산·대구에서 호찌민, 하노이,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하이퐁 등 베트남 주요 도시를 잇는 12개 직항 노선을 운항하고 있다. 확대된 기단을 기반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여행하는 한국 승객들의 편의성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비엣젯항공, 항공기 121대 돌파…추석 맞아 고객 혜택 강화

해당 기단 확충은 항공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 전략을 보여주는 동시에 연말 성수기 급증하는 여행·물류 수요에 대비한 조치다. 새로 합류한 A330은 즉시 장거리 노선에 투입될 예정이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현재 운영 중인 현대적인 항공기 기단과 함께 2030년까지 에어버스와 보잉으로부터 400대 이상의 신형 항공기를 추가 도입할 예정이다. 현대적인 기단을 기반으로 국제 노선을 꾸준히 확대하는 한편, 첨단 기술 도입과 운영 효율성 제고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비엣젯항공은 전 세계 승객들에게 안전하고 특별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할 계획이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