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가 OST로 공감을 안긴다.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빅오션이엔엠은 3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채널A 토일 드라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OST Part.9 디브의 'Someone Else'('썸원 엘스')를 발매하며 드라마 팬들의 가슴에 잔잔한 울림을 전한다.
'Someone Else'는 어쿠스틱 발라드곡으로,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과 시선 속에서 본래의 모습을 잃어가는 '나'에 대한 이야기를 담는다. '다른 누군가'로 변해가는 '나'의 여정을 담담하면서도 애잔한 메시지로 그려낸다.
가창은 '눈 내리는..', 'NEON', '1 Day' 등 감성적인 곡들을 선보여 주목받은 디브(Div)가 맡아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디브는 서정적이면서도 톡톡 튀는 보컬로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 디브가 'Someone Else'를 만나 어떤 감성을 이끌어낼지 궁금증을 높인다.
이와 함께 'Someone Else'에는 수많은 OST를 통해 탄탄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온 8BALLSOUND의 김성태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그동안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My Travel', '내게 웃어주기를', 'I'm fine', '어디라도 너와', '내 마음 전해요', '문을 나선 순간 (Vocal. 소하)', '계절의 감각', '달에게 말해봐' 등 리스너들의 마음을 적시는 다양한 OST를 선사했다. 이번 'Someone Else'에서도 드라마 팬들의 감정을 두드리며, 새로운 매력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인생에서 주인공이 돼 본 적 없는 아이돌 출신 여행 리포터가 성공과 삶의 의미를 찾아나가는 본격 '힐링 여행' 감성 드라마다. 오는 31일 마지막 회를 방송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