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기렌터카 비교견적 업계 1위 카베이가 오는 8월 25일(월), 티커머스 업계 1위 SK스토아를 통해 두 번째 장기렌터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6월 첫 방송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던 만큼 이번 방송에서는 한층 더 풍성한 차량 라인업과 맞춤형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차량 라인업으로 쏘렌토, 카니발, 스포티지, 아반떼, 그랜저, 쏘나타, 셀토스, 투싼 등 2025년 상반기 국산차 판매 인기 차량의 특가는 물론 테슬라 모델Y, 벤츠 E클래스 등 국내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수입차 라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특가 차종뿐만 아니라 위약금 부담 없이 계약 해지가 가능한 위약금 면제 상품, 그리고 월 렌탈료 부담을 대폭 낮춘 7년형 장기렌트 상품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 방송 중 상담 예약 시, 해피콜을 통해 집에서 차량 상담부터 신차 계약이 모두 가능하며 상담 후 차량 계약 및 인수까지 마친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한다.
SK스토아와 방송을 진행하는 카베이는 '100명의 고객에게 100가지 컨설팅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개인상황에 맞춘 맞춤형 장기렌트&리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30곳 이상의 공식 제휴사와 협력해 무료 견적 비교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이를 통해 개별 고객에 가장 적합한 조건의 장기렌트 견적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베이 관계자는 “지난 6월 첫 방송에서 예상보다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보여 놀랐다”며, “이번 8월 방송에서는 국산부터 수입차까지 다양한 인기 모델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인 장기렌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오는 8월 25일 월요일 22시 31분부터 60분간 진행되며 장기적인 차량 이용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경제성과 유연성을 동시에 만족시킬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