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상속상담 서비스 통해 고객 혜택 확대

전문기관과 협업 통해 상속상담 지원…고객 대상 할인 혜택 제공

더피플라이프, 상속상담 서비스 통해 고객 혜택 확대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 '더피플라이프'는 최근 상속 전문기관과의 제휴를 통해 상속상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고객의 생애 전환기 중 하나인 상속·유산 설계 과정에서 실질적인 정보 제공과 비용 절감 기회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상속은 사전 준비가 중요한 분야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이 절차와 비용 문제로 전문 상담을 미루는 경우가 많다. 이에 더피플라이프는 상속전문 변호사와 연계한 1:1 상담 서비스에 대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며, 보다 부담 없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더피플라이프는 장례를 중심으로 웨딩, 어학연수, 크루즈 등 삶의 전환기를 중심으로 한 생애주기 라이프케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 품질과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다양한 생활 밀착형 서비스로 확장하고 있다.

더피플라이프는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내상조 그대로' 서비스 제공업체로 지정되어 있다. 또한 고객의 선수금은 관련 법령에 따라 공제조합과의 공제계약을 통해 예치되어 있어, 소비자 보호와 서비스의 안정성을 도모하고 있으며,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8년 연속 수상 등으로 공신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이번 상속상담 제휴는 장례 이후에도 유가족이 겪을 수 있는 실질적 고민을 함께 해결해 나가는 과정의 하나”라며 “앞으로도 고객 인생의 다양한 순간에 필요한 실용적이고 공감되는 서비스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민지 기자 minzi56@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