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검인정 교과서 발행 기업 비상교육은 교수 지원 플랫폼 ‘비바샘’이 전국 초·중·고 교사를 대상으로 원하는 힐링 코스를 고르는 ‘비상.한.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비상.한.숨’ 이벤트는 학교 현장에 있는 교사들이 바쁜 일상 속에서 잠깐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온전한 휴식을! △일상에 환기를! △입안에 풍미를! △재밌는 자극을! △튼튼한 건강을! 등 5개 코스 가운데 가장 선호하는 힐링 코스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1일 비바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비바샘은 당첨자에게 힐링 코스에 걸맞은 맞춤형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비상교육 교과서마케팅 지나윤 그룹장은 “이달부터 정상 등교가 시행되고 있는데 학교 현장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고 계신 선생님들을 위해 잠깐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비바샘은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생님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비바샘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교육 현장에서 수업과 방역 관련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교사들을 위해 연중 이벤트인 ‘VISANG+한해 시리즈’를 지속해서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열리는 ‘비상.한.숨’은 ‘비상한 선생님, 비상한 우리 반’과 ‘비상.한.컷’에 이은 세 번째 이벤트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