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비상교육,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글로벌 교육 문화 기업 비상교육은 창사 이래 처음으로 채용연계형 인턴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비상교육은 이번 인턴 모집을 통해 50명 내외의 인턴사원을 선발, 6개월 간의 인턴기간을 거친 후 평가를 통해 최종 입사자를 선정하고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회사 측은 MZ세대 젊은 피 수혈을 통한 근무 인력 보강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취업난을 겪고 있는 취준생들에게 성공적인 사회진출 기회를 부여하고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 같은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채용연계형 인턴십 입사자들은 6개월에 걸쳐 출판 및 에듀테크 사업 업무 전반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실제 업무를 수행하며 필수 직무역량과 경험을 쌓을 수 있으며, 성실히 연수 프로그램을 완수하게 되면 우선적으로 정규직 채용 기회가 부여된다. 이 외에도 우수한 선배 직원과 일대일 매칭을 통한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면접 △인턴 △인턴십 평가 및 인터뷰 △정규직 입사 과정으로 이뤄지며, 모집 직무는 교육용도서 디자인 개발, 교과서 및 교재 개발, 사업지원, 콘텐츠 검수 및 운영 분야다. 지원은 오는 12월 26일까지 비상교육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비상교육 박병근 인재개발 그룹장은 “이번 인턴 모집은 미래 교육사업의 핵심으로 부상하고 있는 비상교육 업무 전반을 현장에서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했을 뿐 아니라 비상교육 정규직원으로 선발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비상교육과 함께 글로벌 교육 문화기업으로서의 혁신을 이끌어 나갈 우수한 인재의 도전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