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인터내셔널은 100% 국내에서 직접 제조하는 저주파자극 운동기기 리얼EMS가 자사 브랜드 모델로 액션배우 금광산과 전속 계약을 맺었다고 16일 밝혔다. 금광산은 리얼EMS의 영상 광고 및 화보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리얼EMS는 그 동안 홈트레이닝 시장은 물론 격투기, 피트니스 센터, 다이어트 복싱,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 현장에서 다이어트와 운동 보조 장비로서 각광 받았다. 최근에는 클라우드 펀딩을 통해서 일본 수출에 성공했으며 미국, 유럽, 대만 등 순수 국산 EMS장비로서 수출 활로를 개척하고 있다.
액션배우 금광산은 범죄도시, 성난황소, 챔피언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화제의 드라마 빈센조에서 인상적인 신스틸러로 등장하는 등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특히 7월 3일 개최 예정인 로드FC058에서 ‘야쿠자 파이터’ 김재훈을 상대로 생애 첫 격투기 시합에 도전하며 연예계뿐만 아니라 스포츠 영역까지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리얼EMS 한정우 대표는 “금광산 배우의 강력한 근육질 신체와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우리 제품이 추구하는 건강한 신체와 건전한 정신의 철학과 잘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해서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리얼EMS 공식 모델로 선정된 금광산은 “이번 격투기 시합을 준비하며 리얼EMS의 제품을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다”며, “허리와 무릎 등 부상이 있었던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하며 직접 효과를 체감했기에 제품 모델 제의가 왔을 때 흔쾌히 수락할 수 있었다. 앞으로 공식 모델로서 제품의 성장과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리얼EMS는 세계최초 100% 순수 국산 기술 제조 EMS 장비로 근력모드, 유산소모드, 마사지모드, 자동모드 등 총 4가지 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12단계 강도조절이 가능하다. 기존 제품들은 마사지 젤이나 접착식 패드가 필요한 반면, 리얼EMS는 패드에 소량의 물만 분사하고 착용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FDA인증을 비롯해 KC, FCC, CE 등 관련 인증을 받았으며 국내 판매는 물론 미국, 일본, 유럽, 대만 등에 수출하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