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TXT가 콘텐츠 릴레이를 통해 데뷔 2주년 감회를 팬들과 나눈다.
24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티저영상을 공개 ‘TXT 2021 DREAM WEEK – MOA CAMPUS in March’ (이하 ‘TXT 2021 DREAM WEEK’)를 시작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20학번 TXT 멤버들이 신입생 모아(MOA)들을 환영하는 캠퍼스 콘셉트 구성과 함께, 릴레이 형태로 펼쳐질 콘텐츠들의 목록들을 소개하는 바가 담겨있다.
특히 △멋있는 포즈나 콘셉트를 경험해 볼 수 있는 ‘DREAMGRAPHY’ △교양 수업인 ‘T-MI’와 ‘2020.txt’, ‘안무영상 수업’, ‘365.txt, ‘오늘의 TXT’ △깜짝 놀랄 만한 내용이 담긴 ‘SECRET TRACK’ △한 학기를 마무리할 때 들어야 하는 ‘청춘총회’ 등 다양한 포맷구성의 콘텐츠들이 릴레이 형태로 펼쳐질 것으로 예고되는 바 관심을 끈다.

이는 내달 6일로 예정된 팬라이브‘2021 TXT FANLIVE SHINE X TOGETHER’와 함께, 모아(팬덤명)와 데뷔 2주년(3월4일)을 자축하고 싶은 TXT의 마음을 표현하는 바가 될 전망이다.
멤버들은 “후배는 처음이라 설렌다. 모아와 함께하는 캠퍼스 생활이 너무 기대된다”라고 밝게 인사를 건넸다.
한편 TXT는 2019년 3월 ‘꿈의 장: STAR’로 데뷔, 당해 신인상 10관왕 기록과 함께 슈퍼루키로서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어 지난해 10월에는 미니3집 ‘minisode1 : Blue Hour’ 발표와 함께 미국 ‘빌보드 200’ 25위 기록과 함께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연이어 본상을 수상하는 등 ‘4세대 대표 아이돌’로서의 위상을 확실히 다졌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