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원호가 새 앨범 포인트 공개와 함께, 컴백 기대감을 극대화했다.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밤 8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호의 첫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약 3분20초 분량의 해당 영상에는 섹시 카리스마 감각의 원호 비주얼을 배경으로 신보 수록곡 8트랙의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있다.

레트로 컬러의 일렉베이스와 기타사운드 시너지가 묵직한 섹시감각을 느끼게 하는 타이틀곡 ‘Lose(루즈)’를 비롯해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Future R&B 곡 ‘Devil(데빌)’, 스스로의 한계를 돌파하고 역경을 이겨내자는 주제가 돋보이는 ‘BEST SHOT(베스트 샷)’, 원호의 팬클럽 이름인 WENEE(위니)에서 제목을 착안한 ‘WENEED(위니드)’, 절제된 듯 세련된 비트와 그루브함을 한껏 느낄 수 있는 ‘Ain’t About You(에인트 어바웃 유)’, 떠나보낸 사람을 불빛에 비유해 그리움을 표현한 ‘FLASH(플래시)’, 감정의 단계적인 흐름이 인상적인 곡 ‘Outro : And(아웃트로 : 앤드)’ 등 원호의 이미지를 하나하나 표현하는 듯한 곡의 흐름이 이목을 끈다.
한편 원호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첫 미니앨범 PART.2 ‘Love Synonym #2 : Right for Us(러브 시노님 #2 : 라이트 포 어스’)’을 발표, 5개월만의 공식행보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