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치명적 비주얼과 중저음 래핑으로 채워진 티저와 함께, 첫 솔로 타이틀곡 'God Damn'로 펼쳐질 색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를 통해 아이엠의 첫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DUALITY (이중성)'의 타이틀곡 'God Damn (갓 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방 안 침대 위에서의 모습을 시작으로 번쩍이는 조명과 창문 밖 주황빛에 둘러싸여 고개를 숙이거나 얼굴을 감싸 쥔 채 괴로워 하는 아이엠의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장면 속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비주얼 매력과 함께, 산소호흡기를 직접 입에 갖다 대고 강렬한 눈빛을 발산하는 클로즈업 컷은 'God Damn'과 '二重性'이라는 문구와 함께 타이틀곡과 앨범으로 선보일 감각들을 드라마틱하게 보여주는 바로 관심을 끈다.
'God Damn'은 행복하지 않지만 행복하다고 말할 수밖에 없는 나에게 거짓말을 할 수밖에 없는 감정을 담은 힙합 장르의 곡이다. 멜로디를 부각시킨 트렌디한 사운드와 방황 속에서도 희망을 찾는 감성적인 가사가 'DUALITY (이중성)'에서 말하고자 하는 반전의 분위기를 전달할 예정이다.

솔로 데뷔앨범 'DUALITY (이중성)'은 그룹앨범 전곡 랩메이킹과 자작곡들로 쌓아온 아이엠의 음악역량을 더욱 폭넓게 조명하는 바와 함께, 솔로뮤지션 아이엠으로서의 성격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앨범으로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아이엠의 첫 번째 솔로 디지털 미니앨범 'DUALITY (이중성)'과 'God Damn'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9일 오후 2시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