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내달 '피버뮤직 2021 Fly High' 음원 공개…내달 김필·윤종신 협업곡 발표

[RPM9 박동선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컬래버 음원 프로젝트 '피버뮤직'이 김필·윤종신 등이 참여한 3월 'Fly High(플라이 하이)' 키워드 음원과 함께 2021년 릴레이를 펼쳐간다.

17일 엔씨소프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내달 ‘피버뮤직 2021 Fly High’ 음원 공개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피버뮤직(Fever Music)’은 문화콘텐츠를 통한 다양한 방식의 즐거움을 준다는 취지로 엔씨소프트가 진행하는 컬래버 음원 프로젝트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는 윤종신, 김필 등 국내 뮤직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음원으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시작을 앞둔 3월에 맞춰 ‘추억’, ‘졸업’, ‘희망’을 콘셉트로 제작됐다.

내달 3일 김필, 10일 윤종신 등으로 순차공개될 ‘피버뮤직 2021 Fly High’ 음원에는 코로나19로 고단했던 지난해를 졸업하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희망메시지가 담겨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이민호 엔씨(NC) 제휴사업실장은 “힘들었던 한 해를 뒤로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피버뮤직 2021 Fly High’를 준비했다”며 “피버뮤직이 모두에게 위로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엔씨(NC)는 2016년부터 2019년까지 매년 오프라인 문화축제 ‘피버 페스티벌’을 개최함과 더불어, 지난해와 올해 ‘피버뮤직’ 공개를 진행하고 있다. ‘피버뮤직 2021 Fly High’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