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하루만에 '개념돌'과 '학교폭력 의혹'을 오갔던 TOO 차웅기에 대한 소속사의 공식입장이 나왔다.
16일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TOO 차웅기 학교폭력 의혹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학교폭력 의혹에 대해 차웅기 본인과 학교관계자, 피해주장 게시글 내 등장인물 등을 통해 사실관계를 확인했던 것으로 전해진다.
그 결과로는 차웅기와 학창시절 서로 감정적으로 좋지 않았던 인물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특정인에 대한 폭력행사 등의 주장은 전혀 사실과 다른 것으로 이야기되고 있다.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향후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근거없는 악의적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 등이 지속될 경우에는 단호한 방법까지 강구할 계획"라고 밝혔다.

(이하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티스트 차웅기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오늘 온라인상에 게재된 차웅기 관련 게시글과 관련해 아티스트 본인, 학교 관계자, 피해를 주장하는 게시글에 등장하는 인물 등을 통해 사실관계를 확인했습니다.
확인 결과 학창시절 차웅기와 사이가 좋지 않아 서로 감정이 좋지 않았던 인물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특정인을 괴롭히는 방법으로 폭력을 행사했다는 등의 주장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향후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 등이 지속될 경우 저희는 단호한 방법까지도 강구할 생각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