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드라마 심야카페 시즌 2·3, 18일 첫 공개…윤보라-신윤섭, NCT 도영·김인이 주연

[RPM9 박동선기자] 힐링드라마 '심야카페(Cafe Midnight)'가 윤보라-신윤섭 주연의 시즌2, NCT 도영·김인이를 메인으로 하는 시즌3 등 릴레이로 찾아온다.

16일 제작사 케이드래곤 측은 OTT 드라마 '심야카페' 시즌2, 3(감독 정윤수 제작 케이드래곤·아크메)가 오는 18일과 19일 MBC드라마넷, KT Seezn(시즌)앱에서 독점공개된다고 전했다.

사진=케이드래곤 제공
사진=케이드래곤 제공

<심야카페>는 밤 12시부터 해뜰 때까지 영업을 하지만, 부산 산복도로의 지도에는 나오지 않는 어느 카페에서 벌어지는 치유와 성장을 테마로 한 시공초월 판타지 드라마다.

먼저 심야카페 시즌2는 <힙업 힛업 (Hip Up! Hit Up!)>이라는 부제와 함께 번아웃된 게임회사 디자이너의 청춘로맨스를 표현한다. 주연은 씨스타 출신 윤보라와 '연애미수' 등에서 활약한 신예 신윤섭이 맡는다.

사진=케이드래곤 제공
사진=케이드래곤 제공

<산복산복 스토커(The Curious Stalker)>라는 부제를 지닌 심야카페 시즌 3는 18세 남고생이 미래를 엿보게 되는 심쿵 성장물로서, NCT 도영과 신예배우 김인이가 주연을 맡는다.

또한 시즌 전반을 관통하는 마스터 역에는 신주환이 등장할 예정이다.

<아내가 결혼했다>의 정윤수감독, <아이리스>의 박재홍 촬영감독, <퀵>의 정현철 미술감독, <설국열차>의 편집스튜디오, C47 등의 실력파 제작진이 합류한 이번 <심야카페> 시즌 2&3는 향후 본격적인 ’시네마틱 드라마 프랜차이즈‘로 연계, 제작될 전망이다.

한편 OTT드라마 '심야카페' 시즌2, 3은 오는 18일 밤 11시 MBC드라마넷, 19일 오전 1시 KT Seezn에서 최초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