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키즈X최현준, 컬래버 싱글 '사랑한다 거짓말은 안할래' 21일 발표

[RPM9 박동선기자] 먼데이 키즈(이진성)와 최현준(V.O.S)이 '나 이젠' 이후 14년만에 새로운 컬래버 호흡을 선보인다.

15일 먼데이키즈 컴퍼니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먼데이 키즈와 최현준의 컬래버 싱글 '사랑한다 거짓말은 안 할래'가 오는 21일 발표된다고 전했다.

싱글 '사랑한다 거짓말은 안 할래'는 씨스타의 '나 혼자', 브라운아이드걸스 '어쩌다', 다비치 '헤어졌다 만났다' 등을 탄생시킨 똘아이박과 노을 등 히트 뮤지션이 함께 완성한 작품으로, 이별을 이야기하는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풀어낸 곡이다.

사진=먼데이키즈 컴퍼니, J-SOUL COMPANY 제공
사진=먼데이키즈 컴퍼니, J-SOUL COMPANY 제공

특히 2007년 싱글 'NA2ZEN (나 이젠)'으로 당시 음원차트와 음악방송을 석권했던 먼데이 키즈(이진성)와 최현준(V.O.S)의 음악호흡이 14년만에 재현될 것이라는 점에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데이키즈 컴퍼니 측은 "가요계 동료이자 절친한 사이인 먼데이 키즈와 최현준이 오랜만에 다시 만난 만큼 설명이 필요 없는 환상적인 호흡을 발휘했다"라며 "두 사람의 탄탄한 내공과 가창력이 이번 곡을 통해 더욱 빛날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먼데이키즈와 최현준(V.O.S)의 새 싱글 '사랑한다 거짓말은 안 할래'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