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이달의 소녀 츄와 드리핀 이협이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OST로 화음을 맞추며 새로운 관심을 얻고 있다.
15일 딩고뮤직 측은 츄와 이협이 함께 가창한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첫 OST ‘좋아서 그래 (Hello)’가 지난 14일 공개됐다고 전했다.
‘썸타는 편의점’은 지난달부터 공개중인 딩고뮤직 제작 첫 아이돌 주연 웹드라마로, 만년 편순이 최지수(여주아 역)을 둘러싸고 스윗한 점장 김동현(AB6IX), 츤데레 알바생 정수빈(빅톤), 시크한 민초단 정우석(펜타곤), 댕댕이 연하남 봉재현(골든차일드)이 편의점을 배경으로 펼치는 설렘가득 ‘소원성취 인터랙티브 웹드라마’다.

메인 타이틀 곡 ‘좋아서 그래 (Hello)’는 ‘이태원 클라쓰’ 히트 OST ‘시작’ 가창자 가호와 가호가 속한 크루 케이브의 작품으로, 인간 비타민 츄와 감미로운 음색의 드리핀 이협의 달달한 듀엣케미를 통해 첫 노랫말부터 끝까지 ‘썸’이라는 단어를 보다 달콤하게 해석하며 리스너들의 설렘을 자극한다.
딩고뮤직은 금일 오후 6시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츄와 이협이 풋풋한 설렘 감성을 가득 담은 세로 라이브 콘텐츠를 공개, OST와 웹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킬 계획이다.
한편 딩고뮤직 최초 아이돌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은 매주 토요일 밤 7시 딩고뮤직 유튜브 채널 및 U+아이돌라이브 앱을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