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 준이 티저영상과 함께, 새로운 솔로싱글 앨범 속 따뜻한 감성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븐틴 준의 중국 디지털 싱글 ‘寂寞号登机口 (Silent Boarding Gate)’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석양 아래 드넓은 들판을 거니는 것부터 한밤중 등을 들고 들어온 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방에 눕는 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신곡 ‘寂寞号登机口 (Silent Boarding Gate)’의 일부를 배경으로 자연적인 흐름이 돋보이는 영상과 함께 펼쳐지는 준의 감성적인 표정들은 곡이 지닌 감성적인 측면을 짐작케 해 관심을 끈다.
준의 새 솔로싱글 타이틀곡 ‘寂寞号登机口 (Silent Boarding Gate)’는 ‘시공간에 갇혀 사는 우리는 새로이 출발하고자 탑승구를 찾으려 하며, 이는 과거로 가기도 미래를 향해 가기도 하고 또 꿈을 향한 방향으로 인도한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특히 중국 유명 작사가 역가양과 많은 소통 속에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고자 한 준의 노력이 담긴 작품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갖게 한다.
한편 준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중국 디지털 싱글 ‘寂寞号登机口 (Silent Boarding Gate)’을 공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