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슬옹,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곡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금일 발표

[RPM9 박동선기자] 임슬옹이 OST 가창과 함께 웹툰 속 애틋한 정서를 감각적으로 전한다.

11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임슬옹이 가창한 다음웹툰 '바니와 오빠들' 컬래버레이션 음원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가 금일 오후 6시 발표된다고 전했다.

컬래버곡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는 2018년 공기남의 EP 앨범 'Airman Morning Diaries EP.1'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를 리메이크한 것이다.

사진=TOON STUDIO, 느을 제공
사진=TOON STUDIO, 느을 제공

'너무 이성적인 너의 행동이 참 밉다. 내가 더 많이 널 사랑해서 그래', '그냥 견디면 괜찮아질 거야' 등 진솔하면서도 쓸쓸함이 묻어나는 가삿말을 표현하는 임슬옹의 덤덤한 듯 쓸쓸애틋한 보컬감성이 웹툰 속 짝사랑 캐릭터 '열'이의 심정을 현실적으로 와닿게 한다.

이는 앞서 공개된 에릭남X에이프릴 나은이 가창한 '끌림', 김재환의 '모든 순간에', 오마이걸 승희의 '언젠가 설명이 필요한 밤', 노을의 '지켜줄게', 솔지의 '기억해줘요 이런 내 마음을' 등에 이어 웹툰 몰입도를 높이는 바는 물론, '컬래버 남신'으로 불렸던 임슬옹의 매력을 새롭게 보여주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한편 '바니와 오빠들'은 니은 작가의 작품으로, 흑역사 첫 연애를 끝낸 여주인공 바니가 다섯 명의 잘생긴 남자들과 엮이는 설렘 가득 연애 스토리를 그린 웹툰으로, 현재 시즌2 연재중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