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T-엔하이픈, 설특집 예능 'PLAYGROUND' 동반출연…JTBC2·JTBC4 방송

[RPM9 박동선기자] 신흥 글로벌 대세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슈퍼루키 엔하이픈(ENHYPEN)의 유쾌순수 매력이 설특집 예능 ‘PLAYGROUND(플레이그라운드)’로 대중에게 공개된다.

10일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TXT와 엔하이픈의 특집예능 ‘PLAYGROUND’(제작 빅히트 쓰리식스티)가 설연휴(11, 12, 14일)간 JTBC2·JTBC4에서 방송된다고 전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예능 ‘PLAYGROUND’는 빅히트 레이블즈 선후배 간의 유쾌한 맞대결로 구성되는 설특집 콘텐츠다.

특히 신입 엔하이픈을 가입시키려는 TXT 멤버 동아리의 불꽃튀는 대결로 펼쳐지는 1회와 다양한 아이템 이벤트가 더해진 미션 윷놀이로 구성되는 2회 등의 구성을 통해 TXT-엔하이픈의 승부욕과 본연의 순수매력들이 직접적으로 공개될 것으로 보여 관심을 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TXT와 엔하이픈의 특별예능 ‘PLAYGROUND’ 1회는 오는 11일 오전 8시, 2회는 12일 오전 8시에 JTBC2를 통해 방송된다. 14일 오전 10시부터 JTBC4에서 1~2회가 연속 재방송된다.

한편 TXT는 미니 3집 ‘minisode1 : Blue Hour’로 미국 ‘빌보드 200’ 25위 기록과 함께 신흥 글로벌 대세로 우뚝 섰으며, 엔하이픈은 데뷔 2개월 만에 신인상 4관왕이라는 위업을 달성하는 등 '슈퍼루키'로서의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