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배우 박정민의 엉뚱유쾌 매력이 멜론(Melon) 오리지널 콘텐츠와 함께 발렌타인데이 대중에게 찾아온다.
10일 카카오는 뮤직플랫폼 멜론을 통해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영화& 박선영입니다-박정민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 영상 속 박정민은 사랑스러운 소품과 함께 밝은 표정으로 등장, 멜론 이용자들에게 인사를 건네며 연애상담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어 연애 사연에는 엉뚱하면서도 쿨하고 재치 있는 답변을 선보여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해당 영상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보이는 라디오'로 공개될 ‘영화& 박선영입니다-박정민편'의 주요 포인트를 담은 것으로, 러브메신저로서의 엉뚱유쾌 매력과 함께 배우로서의 진지한 매력을 보이는 박정민의 모습을 담은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멜론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팬을 연결하고 음악 감상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주제와 포멧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멜론은 매주 월, 수, 금요일 공개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를 비롯, 매주 각 장르를 대표하는 아티스트 진행의 뮤직토크쇼, 오디오형 예능 등으로 구성되는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스테이션’을 선보이고 있다. 멜론 스테이션은 멜론 앱>스테이션탭(하단 세번째)에서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