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신인' 니쥬(NiziU), 日 소프트뱅크와 신규 프로젝트 전개

[RPM9 박동선기자] JYP 신인그룹 니쥬(NiziU)가 소프트뱅크와 함께하는 신규 프로젝트로 인기돌풍을 더욱 확장해나간다.

10일 JYP엔터테인먼트는 금일 일본 현지언론 보도를 인용, 소프트뱅크가 니쥬(NiziU)와의 신규 콘텐츠 프로젝트 'NiziU LAB'(니쥬 랩)을 시작키로 했다고 전했다.

NiziU LAB(니쥬 랩)은 소프트뱅크의 확장현실(AR)·가상현실(VR) 등 IT기술을 활용한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다.

특히 오는 4월 발매될  일본 싱글 2집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Poppin' Shakin''(팝핀 쉐이킹)의 선공개분과 함께 니쥬(NiziU)의 다양한 매력들을 담아낼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러한 니쥬(NiziU)의 움직임은 최근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에이치 엔 엠)의 아시아 앰배서더 발탁, 일본 코카콜라 CF 삽입곡(Take a picture) 등 다방면의 컬래버 행보에 이어 현지를 비롯한 글로벌 성장세를 확고히 하는 바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니쥬(NiziU)는 'NiziU LAB' 프로젝트와 함께 공개될 신곡 'Poppin' Shakin'에 대해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세상을 보여드리자'는 곡의 메시지와 신나는 안무로 여러분에게 활력을 드리고 싶다. 이번 퍼포먼스는 박진영 PD님의 조언을 기반으로 만들었고 따라 하기 쉬운 재미있는 동작이니 많은 분들이 우리를 보고 같이 춤춰주셨으면 좋겠다"며 들뜬 마음과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NiziU는 오는 4월 7일 첫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운 두 번째 싱글 앨범 'Take a picture/Poppin' Shakin''을 발매하고 대세 행보에 힘을 싣는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