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아이즈원(IZ*ONE)이 내달 온라인 단독무대로 팬들을 마주한다.
10일 오프더레코드, 스윙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아이즈원 온라인 단독 콘서트 ‘ONE, THE STORY (원 더 스토리)’가 내달 13~14일 양일간 개최된다고 밝혔다.
‘ONE, THE STORY (원 더 스토리)’는 지난해 9월 ‘ONEIRIC THEATER (오나이릭 씨어터)’ 이후 6개월만에 펼쳐지는 아이즈원 온라인 단독콘서트다.
특히 데뷔곡 '라비앙로즈' 뮤비테마를 연상케하는 티저이미지와 마찬가지로 공연타이틀 ‘ONE, THE STORY’를 주제로 이제껏 꿈을 향해 달려온 아이즈원과 이를 응원해준 위즈원(팬클럽)의 서사를 섬세하게 담아낼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끈다.

일각에서는 이번 공연이 오는 4월로 예정된 아이즈원의 공식해체를 염두에 둔 피날레인지, 그룹유지에 따른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신호탄이 될 것인지 관심을 두는 모습 또한 전개되고 있다.
아이즈원의 온라인 콘서트 ‘ONE, THE STORY’ 티켓 예매는 오는 2월 16일 정오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인터파크티켓, 일본에서는 티켓피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글로벌 팬들을 위해 해외 각국의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아이즈원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 한 해 동안 정규 1집 ‘BLOOM*IZ’, 미니 3집 ‘Oneiric Diary (幻想日記)’, 미니 4집 ‘One-reeler / Act IV’까지 총 3장의 앨범으로 각 35만장 이상의 초동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2020년 여자 아티스트 누적 음반 판매량 1위의 위업을 달성한 바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