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바비, LUCKY MAN 작업기 '비비하인드' 2편 공개

[RPM9 박동선기자] 아아콘 바비가 2차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정규2집 [LUCKY MAN]에 담은 진솔한 마음을 다시 한 번 직접적으로 표현, 관심을 모으고 있다.

9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아이콘 바비 정규앨범 비하인드 'BOBBY_HiNd(바비하인드)' 2편을 공개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공개된 영상은 뮤비촬영 현장컷을 중심으로, 아이콘 멤버들과 함께 하는 아티스트 바비와 인간 김지원의 모습을 담은 형태로 구성돼있다.

특히 활기있게 촬영을 주도하는 모습과 함께, 기습 방문한 멤버들의 적극적인 모니터링 등 아티스트 바비의 입지를 보여주는 바와 함께, 아티스트 바비로 활약하는 인간 김지원의 자세가 두드러지게 담겨 관심을 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바비는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서 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 계속 연구하고 실험해서 좋은 결과가 있으면 그것을 보여드리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또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 힐링하셨으면 좋겠다. 많이 기대해 주시고 음악도 많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포부와 당부를 덧붙였다.
 
한편 바비는 지난달 25일 정규 2집 [LUCKY MAN] 발표와 함께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정상을 밟는 등 글로벌 대중에게 존재감을 과시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