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X조수비, 유니버스 테마곡 '수호신' 금일 공개

[RPM9 박동선기자] 솔로가수 비, 소프라노 조수미의 K컬쳐 시너지를 담은 '유니버스' 테마곡 수호신이 곧 모습을 드러낸다.

9일 엔씨소프트, 클렙 측은 비와 조수미가 협업한 K팝엔터 플랫폼 '유니버스' 테마곡 ‘수호신(Guardian)’이 공식앱과 멜론, 지니, 벅스 등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뮤비 형태로 공개된다고 전했다.

유니버스 테마곡 ‘수호신’은 범 우주적인 세계관을 상징하는 수호신을 테마로 너와 내가 만나는 희망적인 그 순간을 감동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비의 강인한 목소리와 타악기 리듬이 강조된 도입부부터 조수비와 비의 하모니로 이뤄진 후렴부까지 드라마틱한 전개과정과 풍성한 사운드가 이목을 끈다.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사진=엔씨소프트, 클렙 제공

또한 히트메이커 이현승 작곡가와 유명 작사가 민연재의 조합으로 채워진 곡 자체의 감성시너지도 주목을 끈다.

‘수호신’ 뮤직비디오는 3D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되어 음원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유니버스’ 속에서 펼쳐질 새로운 세계에 대한 첫 출발점을 조명한다.

이렇듯 K팝엔터 플랫폼 '유니버스' 테마곡 ‘수호신(Guardian)’은 비와 조수미의 협업으로 상징되는 K컬쳐 시너지와 글로벌 대중이 첫 만남을 드라마틱한 개념으로 선보이는 작품이 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한편 비와 유니버스 테마곡 '수호신'은 금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