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아이즈원(IZ*ONE)이 캠페인 신곡 ‘ZERO:ATTITUDE’에 담은 색다른 매력들을 이미지 형태로 공개, 팬과 대중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신곡 ‘ZERO:ATTITUDE’ 콘셉트 포토 중 아이즈원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아이즈원 권은비, 사쿠라, 김민주, 조유리, 장원영 등 5인의 콘셉트 이미지가 담겨있다.

특히 데님스타일과 함께 하는 청량감 넘치는 비주얼과 함께, 블랙톤 스타일링과 함께 펼쳐지는 카리스마 등 아이즈원의 대조적인 분위기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펩시와 스타쉽이 새롭게 선보이는 ‘펩시 KPOP 캠페인’은 지난해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 배진영과 WEi 김요한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의 컬래버로 이뤄진 음악 프로젝트다.

2021 캠페인 첫 곡 ‘ZERO:ATTITUDE’는 가수 소유와 걸그룹 아이즈원, 래퍼 pH-1 등 3인의 컬래버와 함께 새로운 희망과 우리 모두의 멋진 하루를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소유·아이즈원·pH-1이 참여하는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신곡 ‘ZERO:ATTITUDE’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