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아이즈원(IZ*ONE)이 K팝 엔터 플랫폼 '유니버스'를 통한 랜선파티에 팬들을 초대한다.
5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NC), 클렙(Klap) 측은 ‘유니버스(UNIVERSE)’ 공식 앱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아이즈원 온라인 팬파티가 오는 28일 밤 7시 개최된다고 전했다.
이번 온라인 팬파티는 지난달 26일 ‘D-D-DANCE(디-디-댄스)’ 음원으로 '유니버스 뮤직'의 첫 서막을 올렸던 아이즈원이 유니버스 플랫폼을 통해 처음 진행하는 팬미팅이다.

특히 유니버스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부터 당첨된 이용자 전원과 멤버 1인의 1대1 영상통화 등 다채로운 이벤트까지 선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이즈원의 '유니버스' 팬파티 참여는 유니버스 앱과 유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팬덤 활동을 즐기면서 받은 ‘클랩’을 사용해 응모권과 교환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는 오는 19~21일까지 가능하다. 팬미팅은 한국시간으로 오는 28일 오후 6시 유니버스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유니버스(UNIVERSE)’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으로, 지난달 28일 글로벌 134개국에 동시 출시됐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