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미드폼 드라마 ‘썸머가이즈’가 이정신, 강미나, 권현빈, 이정식, 임나영 등 주연 5인의 캐릭터컷과 함께 기대감을 촉발시키고 있다.

5일 스타크루이엔티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OTT드라마 '썸머가이즈(극본 육시몬 / 연출 허찬 / 제작 스타크루이엔티, 여니픽쳐스 / 배급 영앤콘텐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총 13종(메인 3종, 캐릭터 10종)으로 공개된 포스터에는 해시태그를 활용한 캐릭터 소개와 함께 주연 5인의 수려한 비주얼과 분위기가 담겨있다.

‘썸머가이즈’는 제주도 낡은 칵테일바를 배경으로 청춘남녀 5인이 펼치는 열정과 사랑을 담은 미드폼 드라마로, 영화 ‘설국열차’ 등에서 봉준호 감독과 함께 한 허찬 감독, 웹소설 계 흥행불패 육시몬 작가의 협업과 함께 제작사 스타크루이엔티, 글로벌 배급 네트워크의 영앤콘텐츠의 협업과 함께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우수영상콘텐츠 선정 등으로 관심을 끈 바 있는 작품이다.

‘썸머가이즈’의 제작진은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이 SNS상에서 포스터를 공유하고 각 지역 언어로 밈을 제작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썸머가이즈’에 대한 기대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 것을 실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드폼드라마 ‘썸머가이즈’는 내달 30일 KT 시즌(SEEZN), 일본 ABEMA, VIUTV 등을 통해 전세계 동시 공개 및 송출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