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신곡 ‘Forever’ 금일 공개…'스노우볼에 담긴 감성에스파'

[RPM9 박동선기자] 그룹 에스파(aespa)의 발라드 감성이 금일 모습을 드러낸다.

5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에스파 신곡 'Forever (약속)'이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Forever (약속)은 2000년 발매된 유영진의 원곡 ‘Forever (아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아빠들에게)’를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원곡자 유영진의 편곡을 통해 원곡의 감성을 잘 살리면서, 따뜻한 어쿠스틱 기타 및 스트링 사운드를 배경으로 한 감성 분위기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을 약속하는 순수한 마음을 담은 가사로 전해지는 에스파의 따뜻한 매력이 깊게 표현된 곡인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스노우볼 콘셉트로 제작된 뮤비는 데뷔곡 Black Mamba(블랙맘바)때의 파격적인 이미지와는 또 다른 에스파의 감성매력을 집중조명하는 바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한편 에스파는 금일 오후 6시 음원 및 뮤비공개에 이어, 오는 6일과 8일, 10일 3회에 걸쳐 유튜브 에스파 채널을 통해 신곡 ‘Forever (약속)’ 무대를 다양한 콘셉트로 즐길 수 있는 The Performance Stage(더 퍼포먼스 스테이지)를 공개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