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원-임서원-김지율-황승아 등 '미스트롯2 신동 4', 린브랜딩 전속계약

[RPM9 박동선기자] TV조선 '미스트롯2'의 트롯신동 4인방 이소원,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가 린브랜딩과의 전속계약을 통해 음악인재로서의 올바른 성장행보를 이어간다.

5일 린브랜딩 측은 미스트롯2 초등부 출연자 이소원, 임서원, 김지율, 황승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서원은 미스트롯2 첫 무대에서 '여러분(원곡 윤복희)' 무대로 화제를 모은 '초등부 맏언니'이며, 임서원은 첫 경연곡 '오라버니', 데스매치곡 '너는 내남자' 등의 완벽한 무대로 소위 '미스트롯2 공식 공주님'이라는 수식어를 받는 인재다.

사진=린브랜딩 제공
사진=린브랜딩 제공

김지율은 당시 김준수 마스터로부터 "꺾기(비브라토)에서 피치가 정확하다"는 칭찬과 함께 '리틀 송가인'으로 불리는 소녀이며, 황승아는 '한 많은 대동강'과 '단장의 미아리고개'로 첫 무대 올하트를 받은 바 있는 '최연소 트롯소녀'다.

린브랜딩 관계자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음악적으로 뛰어난 재능을 가진 트롯신동들이 앞으로 학업과 음악모두 병행하며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린브랜딩은 김빈우, 서현진, 이은율, 반소영 등 방송인 및 배우를 비롯해 다수의 톱 인플루언서가 소속되어 있는 토털 매니지먼트사로, 최근 TV조선 '미스트롯2'로 탄생할 아티스트들의 매니지먼트를 맡는 등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서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