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가수 청하가 UNKNOWN 버전 하이라이트를 통해 첫 정규 'Querencia'로 펼쳐질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높이고 있다.
4일 MNH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하 첫 정규앨범 ‘Querencia (케렌시아)’의 세 번째 ‘오디오 스니펫 (Audio Snippet)’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스니펫'에는 ‘SIDE C {UNKNOWN}’, ‘PLAY (플레이)(Feat. 창모)’, ‘Demente (데멘테)(Feat. Guaynaa)’, ‘Lemon (레몬)(Feat. Colde)’, ‘별하랑 (160504 + 170607)’ 등 11~15번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담겨있다.

특히 타이틀곡 ‘Bicycle (바이시클)’과 함께 'SIDE' 트랙을 작업한 VINCENZO를 비롯해 창모(PLAY), 콜드(Lemon) 등 협업 구성으로 펼쳐지는 색다른 음악컬러, 팬덤명을 그대로 제목에 가져온 청하의 작사·곡 참여곡 ‘별하랑’ 등 팬들을 향한 청하의 진심어린 마음과 음악적 역량 등에 대한 포인트들이 부각되는 바로 관심을 끈다.
한편 청하의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