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소유와 그룹 아이즈원, 래퍼 pH-1가 함께하는 '펩시 2021 K팝 캠페인' 송 녹음현장이 깜짝 공개되며, 실제 완성곡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일 밤 8시,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신곡 ‘ZERO:ATTITUDE’ 녹음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소유, 아이즈원, pH-1이 각각 아티스트마다의 밝고 여유로운 느낌과 함께, 진지하게 녹음에 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펩시 KPOP 캠페인’은 펩시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K팝 컬래버 캠페인 프로젝트로, 지난해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 배진영과 WEi 김요한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컬래버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올해 첫 곡인 ‘ZERO:ATTITUDE’는 쿨 시크의 대명사 소유와 상큼한 매력의 글로벌 걸그룹 IZ*ONE(아이즈원), 그리고 멜로디컬한 랩으로 인기 급상승 중인 래퍼 pH-1까지 세 아티스트 팀이 지닌 매력 시너지와 함께 대중에게 새로운 희망 에너지를 전하는 작품이다.
한편 가수 소유와 글로벌 아이돌 IZ*ONE(아이즈원), 래퍼 pH-1이 참여하는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신곡 ‘ZERO:ATTITUDE’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