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스, 英 밴드 뉴 호프 클럽 커뮤니티 오픈

[RPM9 박동선기자] 영국 보이밴드 뉴 호프 클럽이 마침내 위버스 커뮤니티에 입성, 국내외 팬들과의 폭넓은 교류를 시작했다.

1일 위버스컴퍼니 측은 금일 플랫폼 위버스에 영국의 보이밴드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의 커뮤니티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뉴 호프 클럽은 2017년 미니앨범 ‘Welcome To The Club’으로 데뷔한 3인조 보이밴드로, 국내에서는 2018~19년 내한과 함께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 방탄소년단 Dynamite 커버 등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사진=위버스컴퍼니 제공
사진=위버스컴퍼니 제공

뉴 호프 클럽의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은 지난해 12월 예고에 이어진 것으로, 위버스 플랫폼의 특화기능을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전역의 팬들과 교류하기 위한 바다.

위버스는 뉴 호프 클럽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 이벤트 해시태그(#HowtoSay_ILoveNHC) 포스팅 이벤트를 추진한다. 응모희망자는 이달 3~9일 내  뉴 호프 클럽 위버스에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뉴 호프 클럽의 모습을 이미지로 첨부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애정어린 메시지를 포스팅하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이 증정된다.

한편 위버스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여자친구, 세븐틴, 뉴이스트, ENHYPEN,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