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K팝 보이그룹 퍼포대격돌 '킹덤'이 참가팀 확정과 함께 오는 4월초 첫 방송을 향한 준비에 돌입한다.
29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K팝 보이그룹 경연 '킹덤' 출연확정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킹덤' 출연 라인업은 총 6팀이다. 우선 ‘괜찮아요’, ‘봄날의 기억’, ‘그리워하다’ 등 대표곡으로 사랑받는 데뷔 9년차 비투비, 데뷔곡 ‘취향저격’부터 '사랑을 했다'에 이르기까지 중독성강한 히트무대들로 사랑받은 아이콘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또한 2020 MAMA 합동무대로 강한 인상을 남긴 '로드 투 킹덤' 1위의 대세 퍼포돌 더보이즈, 자신들만의 '마라맛음악'을 앞세워 글로벌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스트레이키즈, 데뷔전부터 현재까지 콘셉추얼한 무대와 퍼포먼스로 사랑받는 에이티즈 등 3팀의 가세도 주목받는다.
여기에 연기돌 활약과 함께 지난 해 1월 발매한 정규 1집 ‘굿 가이’로 새로운 존재감을 과시한 5년차 보이그룹 SF9의 출연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렇듯 Mnet '킹덤'은 화려한 퍼포먼스 중심의 K팝신 가운데서도 인기강자로 떠오르는 퍼포돌의 맞대결로 화려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한편 ‘킹’을 꿈꾸는 보이그룹들의 레전드 무대를 향한 경연 ‘킹덤’은 오는 4월 초 'K팝 열정퍼포 아이콘' 동방신기의 MC진행과 함께 본격 펼쳐진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