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데뷔 첫 정규앨범에 담긴 청하의 묵직한 음악세계가 콘셉트클립과 함께 조금씩 정체를 드러내기 시작했다.

26일 MNH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청하 첫 정규 ‘Querencia (케렌시아)’의 콘셉트 티저룰 공개했다.
세 종류의 콘셉트컷과 클립 영상 등의 형태로 공개된 클립에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블랙톤의 가죽 스타일링을 갖춘 청하의 당당한 포즈와 움직임들이 채워져있다.

특히 '춤통령' 수식어에 부합하는 감각적인 포즈와 특유의 고혹적인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해당 티저는 타이틀곡 ‘Bicycle (바이시클)’을 비롯해 ‘SIDA A {NOBLE} (사이드 A 노블)’, ‘MASQUERADE (마스케라드)’, ‘FLYING ON FAITH (플라잉 온 페이스)’, ‘LUCE SICUT STELLAE (루체 시쿳 스텔라이)’ 등의 곡에서 표현될 당당한 매력의 청하를 조명하는 바로서 인식되고 있다.

청하는 이후 네 가지 버전의 포토 티저, 콘셉트 클립, 오디오 스니펫(Audio Snippet) 등을 통해 총 21개 트랙 구성의 첫 정규앨범 ‘Querencia’의 기대치를 높여갈 계획이다.

한편 청하는 지난 19일 마지막 선공개 싱글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 발표와 함께 호평을 얻은 가운데, 내달 15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Querencia’를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