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유빈이 글로벌 팬들과의 랜선소통을 통해 신곡 ‘향수(PERFUME)’를 필두로 한 활발한 올해 행보를 다짐했다.
22일 르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유빈이 공식 트위터채널을 통해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유빈의 블루룸 라이브는 최근 활동곡 ‘향수(PERFUME)’에 대한 포인트 소개와 함께, 글로벌 팬들과의 공감대를 돈독히 하기 위한 노력으로 마련된 것이다.

라이브 간 유빈은 신곡 ‘향수(PERFUME)’에 대한 소개부터 뮤비 킬링포인트, 비하인드 등 음악적인 이야기와 함께, 팬들과의 다양한 Q&A 소통으로 유쾌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뻔한 거보다 악녀로 왜 변신했고, 남자를 유혹해서 향수를 만든다는 서사를 재미있는 요소들로 꽉꽉 채우려 노력했다”라는 유빈의 설명은 팬들은 물론 누적시청자 118만명을 비롯한 랜선대중에게 신곡 '향수'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유빈은 “남은 음악방송도 즐겁게 할 테니까 기대 많이 해주시고, 음악방송 끝나더라도 계속해서 얼굴 비추고 즐겁게 해드릴 테니까 2021년도 건강하고 향기롭게 보냅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빈은 신곡 ‘향수(PERFUM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