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1월3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신흥 K팝 매력주자들의 컴백향연과 함께, 다양한 감성의 무대들로 펼쳐질 전망이다.
21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엠카운트다운 1월3주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Mnet 엠카운트다운 1월3주 무대는 BXK, 엘라스트, (여자)아이들, 홍은기, HYNN, MCND, 송가인, 트레저, T1419, 빅톤, 우아, 유하 등 지난해말부터 새해까지 이어지는 인기주자들의 매력으로 채워진다.
여기에 신흥 K팝 매력주자로 꼽히는 아티스트들의 컴백 첫 무대도 마련된다. AB6IX는 2개월만의 컴백작 ‘SALUTE : A NEW HOPE’ 타이틀곡 '불시착'을 통해 세련된 청량감과 함께 청춘들을 향한 새로운 위로메시지를 전한다.

앨범발매 후 자체 최고 성적을 기록중인 원어스는 첫 번째 정규앨범 '데빌(DEVIL)'의 타이틀곡 '반박불가'로 역대급 강렬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다.
데뷔 2주년을 맞이하는 체리블렛은 첫 미니앨범 '체리 러시(Cherry Rush)' 타이틀곡 ‘Love So Sweet’과 수록곡 ‘라팜파’ 무대를 통해 그동안 다져온 에너제틱 러블리 감각을 완성도 있게 선보일 계획이다.
감성 보컬리스트 HYNN(박혜원)은 '발라드세손' 정승환의 작사참여로 완성된 ‘그대 없이 그대와’ 첫 무대를 통해 '신흥 발라드 여제의 귀환'을 알릴 예정이다.
이렇듯 최근 활동 주자들과 매력주자들의 향연으로 채워지는 Mnet '엠카운트다운' 1월3주차 무대는 신곡 '동거'로 대중의 감동을 불러일으킨 '가수들의 가수' 선우정아, 특유의 감성매력으로 채워진 신곡 '입김'을 내세운 10CM 권정열의 '스튜디오M' 스페셜 스테이지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 1월3주차 무대는 금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