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원어스, 맵단매력 6종 선봬…'라이징 스타감각 반박불가!'

[RPM9 박동선기자] 그룹 원어스가 예능 '주간아이돌'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 라이징 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뚜렷이 각인시켰다.

20일 MBC M과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주간아이돌'에는 첫 정규앨범 '데빌(DEVIL)'로 컴백한 원어스(RAVN(레이븐), 서호, 이도, 건희, 환웅, 시온)가 출연했다.

방송 간 원어스는 첫 정규앨범 '데빌'과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 소개와 함께, MC 은혁과 함께 하는 슈퍼주니어 '블랙 슈트' 커버는 물론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예능감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사진=MBC M 캡처
사진=MBC M 캡처

특히 '잡았다 요놈' 코너에서의 티키타카 케미는 물론 '오또케송' 코너 속 애교력, 'MIX 음악퀴즈' 속 음악센스, '원어스 누워스' 속 예능감 등 원어스 특유의 매력이 직관적으로 공개돼 관심을 끌었다.

이는 '반박불가 할 수 밖에 없는 성장형 라이징돌'이라는 MC 은혁의 소갯말과 마찬가지로 원어스의 성장세에 대한 관심도를 갖게 하기에 충분했다.

MC 광희는 "오감을 넘어 육감을 만족하는 시간이었다"라면서 "원어스가 대체 불가한 그룹인 거 반박불가, 원어스에게 탈덕불가"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마지막 인사를 통해 시온은 "팬분들께서 주간아이돌 출연을 무엇보다 좋아해 주셨다. 투문(원어스 공식 팬클럽 명) 보고 있죠? 건강 조심해요"라고 팬 사랑을 드러냈다.

서호는"이 갈고 준비한 정규 앨범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무대에서 멋있는 모습 보여드릴 테니 많이 기대해달라!"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원어스는 새 타이틀곡 '반박불가 (No diggity)'를 비롯한 최근 발표한 첫 정규앨범 '데빌(DEVIL)'로 국내 실시간차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유튜브 월드 와이드 트렌딩 2위를 기록하는 등 성과를 달성하고 있다. 이들의 공식 컴백무대는 오는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펼쳐진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