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 21일 네이버TV 첫 공개…하나·이가은·강태주 출연

[RPM9 박동선기자] 하나·이가은·강태주 주연의 현실공감 로맨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 '나라'가 곧 대중에게 모습을 드러낸다.

20일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측은 신규 웹드라마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극본 최수영/연출 김재홍/제작 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가 오는 21일 오후 6시 네이버TV·V라이브 'KODA' 채널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중고거래 사이트를 배경으로 한 현실공감 청춘로맨스물로, 오래 만난 남자친구에게 차이고 자신을 ‘연애 시장’의 중고처럼 생각하는 여자가 중고의 가치를 알아주는 남자를 만나 자존감을 회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사진=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제공
사진=한국드라마제작사협회 제공

주연배우는 하나·이가은·강태주가 등장한다. 하나는 연애에 있어서는 늘 슈퍼 ‘을’이지만 일도 사랑도 열심히 하는 주인공 ‘나라’ 역을 맡는다.

강태주는 사랑 앞에선 직진만 하는 매력적인 연하남 ‘은호’ 역을, 이가은은 넘치는 매력의 소유자로 썸만 추구하는 나라의 절친 ‘리아’ 역으로 등장한다.

또한 영화와 드라마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조한준, 장원혁의 열연과 함께, 정상훈을 비롯한 각 에피소드별 역대급 카메오 열연도 예고돼 관심을 끈다.

한편 오늘도 평화로운 중고‘나라’는 총 6부작 구성으로, 오는 21일 첫 공개와 함께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네이버TV ‘KODA’ 채널 및 VLIVE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