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가을학기 신규 회원 모집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가을학기 신규 회원 모집

한국짐보리 짐월드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20년 가을학기 신규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가을학기는 오는 8월 24일부터 11월 29일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된다. 신규 회원 접수는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센터 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아이들이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클래스 정원을 소수로 조정하고, 개별 맞춤 놀이를 강화했다. 또 정부 지침을 준수하며 매 시간 보조물 살균 소독 및 프로그램 운영실 자체 방역 실시 등 위생 관리도 철저히 하고 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안전한 놀이 환경 조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모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에서 최상의 놀이 환경과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지난 40여 년간 전 세계 800여 개 센터가 선택한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로 구성돼 있다. 각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됐으며, 출생부터 7세까지 어린이의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화된 클래스로 운영된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