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세븐틴이 미국 유명 디지털미디어와의 인터뷰를 통해 글로벌 대중을 향한 열정과 노력을 새롭게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6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세븐틴이 미국 디지털 미디어 리파이너리29(Refinery29)와 함께한 인터뷰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인터뷰는 'K-Pop Group Seventeen Is More Than Just A Number'라는 제목과 함께, 멤버들의 개성과 음악속에 묻어나는 재능,창의성에 대한 호평을 시작으로 세븐틴 멤버들이 갖는 음악·퍼포먼스 견해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특히 "많은 인원을 통해 많은 에너지를 활용하고 전달 하고 그룹 내 3개의 유닛이 있어 다양한 종류의 노래, 그리고 사람과 스타일을 관객들에게 직접 전달하기도 한다", "우리가 부르는 노래이자 관객들에게 보여지는 것이기 때문에 음악은 우리의 마음을 담은 진실한 것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 음악을 제작하고 스스로 다른 것들을 만들기 때문에 세븐틴의 독특한 색깔은 결코 사라 지지 않을 것이다" 등 그룹 특유의 성격과 자체제작에 대한 자부심과 의지를 드러내는 세븐틴 멤버들의 발언이 담겨 눈길을 끈다.
여기에 "공연할 때 관객들의 반응을 직접 무대에서 느낄 수 있다. 그래서 그 경험에서 오는 행복은 훌륭하고 재미있으며 매 공연 마다 신선하다"라며 소통을 중시하는 세븐틴 멤버들의 마음이 제대로 묘사되며 글로벌 팬들을 또 한 번 매료시키고 있다.
이렇듯 세븐틴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들의 음악과 퍼포먼스의 자부심은 물론, 글로벌 음악대중과의 끊임없는 소통에 대한 노력과 의지를 드러내며 글로벌 인기그룹으로서의 위상을 새롭게 했다.
한편 세븐틴은 내달 5일 디지털 싱글 발매를 필두로 2019년 하반기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